대성콘도가 위치한 섬인 원산도와 동일한 이름의 해수욕장입니다.
서해안의 남향 해수욕장으로 조류의 영향이 적어 완만한 경사와 깨끗한 수질, 알맞은 수온으로
해수욕을 즐기기에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성콘도가 바로앞의 해수욕장입니다.
대성코도 바로앞이 원산도에서 가장 유명한 오봉산 해수욕장입니다.
원산도는 휴양지로서 일찍이 명성을 얻어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특히오봉산해수욕장은 고운 모래와
완만한 경사도에 깨끗한 수질과 적당한 수온으로 한번 찾은 이들이 두고두고 되찾는 곳입니다.
 
오봉산 해수욕장의 특징은 해변의 모래가 아주 곱고 희며 천연의 사구가 발달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환경공부에도 도움이될 뿐만 아니라 완만한 경사에 안전한 곳으로 가족단위의 피서지로 적당합니다.
고운모래에 수심이 낮고 수온이 따뜻하여 조개도 캘 수 있으며 근처에는 갯바위에서 낚시도 가능하고 배낚시를 하는 곳도 있습니니다.
 
오봉산 해수욕장과 바로 맞 닿아 있는 사창해수욕장입니다.
평상시엔 조용하고 아늑한 해수욕장이지만 여름철이 되면 가족 단위의 피서객들로 활기찬 곳입니다.
 
서해안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해수욕장으로, 휴양객들을 위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는 물론 콘도 및 놀이시설 등 각종 편의 시설 역시 잘 발달되어 있으며 사계절 내내 70여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많은 즐거움을 주고 있는 전천후 관광지 입니다.
특히 대천해수욕장의 가장 큰 자랑인 보령머드축제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맛 볼 수 이벤트로 다른 곳에선 찾아 볼 수 없는 즐거움을 줍니다.